요즘 많은 분들이 미를 위해? 쌍꺼플 수술을 하고 있는데요,
티가 안나게하면 좋겠지만, 그게 어디 마음대로 되나요 ㅠ_ㅠ
혹시나 하셨는데 마음에 안드시는분들 너무 낙담마시고 지금부터 제가 알려드리는 곳에 가셔서
재 수술을 받아보시거나 상담? 한번 받아 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


바로 이곳 아이오유 성형외과 랍니다.. 아이유 아니에요 -_-;



비포 & 애프터 사진인데요.
쌍꺼풀하나로 이렇게 인상이 달라질수 잇다니 완전 ㅠ_ㅠ 이것은 신세계 ㅋㅋㅋㅋ

아이오유 성형외과에서는 해결하기 어려운 재수술에 대해 대한성형외과학회에서 발표하고,
 논문을 게재하는 등 끊임 없는 연구를 계속하고 있
다네요.


마취방법 - 국소 또는 수면마취
 실밥제거는 4~6일째
 세수는 수술부위 제외하고 가능
메이크업은 실밥 제거후 바로 가능합니다~

또렷하고 이쁜 쌍커플을 위해 이정도 쯤은 감수해야겟죠? -_-';;


병원 사진을 보면.


로비,,좋네요, 깔금하고

요긴 실내랍니다.

아이오유성형외과는 신사역 8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구요.
 
2층은 성형외과~ 3층은 피부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.


Posted by adjani